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손오공, 옥션 '극한특가 장난감데이' 참여

입력 2022-12-16 15:11

12월 19일, 파격 특가에 최대 30%의 강력한 브랜드 할인 쿠폰 추가 제공

손오공, 옥션 '극한특가 장난감데이' 참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이 2022년 크리스마스 마지막 행사로 19일 옥션 ‘극한특가 장난감데이'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손오공에서 진행하는 극한특가 장난감데이의 메인 테마는 ‘장난없는 단 하루 할인!’으로 유아용품, 남아·여아 완구, 키덜트&게임 등 폭넓은 연령대와 취미를 아우르는 손오공의 21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 총 51종이 특가딜 상품으로 가득 채워진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10% 손오공 중복 쿠폰을 함께 제공하며 카드사별 10% 추가 결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30%의 더 커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생아에서 36개월 이하의 아이들을 위한 영유아 전문관의 주요 품목은 피셔프라이스의 국민문짝 ‘클래식 러닝홈’과 국내 마지막 물량으로 찾아온 '레인포레스트 점퍼루'가 있다.

만 3세 이상의 미취학 유아는 나를 둘러싼 세계를 관찰하기 시작하는 시기로 ‘동물’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룡’에 많은 흥미를 느낀다. 공룡 완구 브랜드 쥬라기월드는 따라올 수 없는 스케일의 ‘메가 자이언트 티렉스’를,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귀여운 동물 대원들의 이동식 탐험기지인 ‘옥토포드’와 ‘옥토레이’를 각각 풍성한 구성의 플레이세트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손오공 ‘극한특가 장난감데이’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에서 오는 19일 단 하루 진행된다.

손오공 이커머스팀 담당자는 “내 아이의 산타가 되고 싶은 부모님들을 만족시킬 대규모의 할인과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오직 옥션에서만 단 하루 진행하는 파격 특가로 크리스마스 선물, 그 어느 때보다 더 완벽하게 준비하세요"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