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되는 더스탠드의 ‘2022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는 화려하고 다양한 공연과 더스탠드의 특별 크리스마스 라운지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로모션이다.
준비된 공연은 브레이킹 역사상 최고의 비보이로 알려진 ‘피직스’를 비롯해 파워무브로 알려져 있는 곤조와 본, 조티, 너리원, 시노비, 고블린 등의 ‘리버스 크루’가 예정되어 있다. 이 중 DJ 활동도 겸하고 있는 너리원과 시노비는 화려한 디제잉도 선보여 흥을 한층 끌어올린다.
여기에 ‘스우파’의 맨오브우먼 미션 중 훅(HOOK)팀의 서포트 출연과 인스타그램 릴스 및 쇼츠, 숏폼으로 MZ세대들의 트렌드를 이끄는 팀으로 알려진 ‘다원즈’도 영앤힙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화려한 댄스무대 이후 ‘더티보이프레드’의 현란한 랩 공연 및 아시코, 권연수도 DJ에 합류하여 디제잉으로 클라이막스를 이끈다.
금번 공연 당일은 공연 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는 더스탠드의 전문 쉐프진과 파티셰의 크리스마스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양양 하조대 전경 루프탑 등 더스탠드가 운영하는 시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더스탠드는 상시 루프탑, 카페, 인피니티풀을 운영하며 하조대를 찾는 고객들을 맞으면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행사, 공연, 전시를 유치하며 강원도내 대표적인 로컬 컬쳐 플랫폼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스탠드 측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예년보다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파티를 기획한 만큼 즐거운 시간이 되도록 했고, 내년에도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임을 밝혔다.
‘더스탠드’의 2022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이용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플레이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