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양양 랜드마크 ‘더스탠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실시

입력 2022-12-19 10:56

양양 랜드마크 ‘더스탠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양양 하조대 인근에 자리 잡은 랜드마크 복합문화공간이자 하이브리드 스페이스 더스탠드(THE STAND)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2022 크리스마스 이브파티를 오는 24일(토) 실시한다.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되는 더스탠드의 ‘2022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는 화려하고 다양한 공연과 더스탠드의 특별 크리스마스 라운지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로모션이다.

준비된 공연은 브레이킹 역사상 최고의 비보이로 알려진 ‘피직스’를 비롯해 파워무브로 알려져 있는 곤조와 본, 조티, 너리원, 시노비, 고블린 등의 ‘리버스 크루’가 예정되어 있다. 이 중 DJ 활동도 겸하고 있는 너리원과 시노비는 화려한 디제잉도 선보여 흥을 한층 끌어올린다.

여기에 ‘스우파’의 맨오브우먼 미션 중 훅(HOOK)팀의 서포트 출연과 인스타그램 릴스 및 쇼츠, 숏폼으로 MZ세대들의 트렌드를 이끄는 팀으로 알려진 ‘다원즈’도 영앤힙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화려한 댄스무대 이후 ‘더티보이프레드’의 현란한 랩 공연 및 아시코, 권연수도 DJ에 합류하여 디제잉으로 클라이막스를 이끈다.

금번 공연 당일은 공연 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는 더스탠드의 전문 쉐프진과 파티셰의 크리스마스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양양 하조대 전경 루프탑 등 더스탠드가 운영하는 시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더스탠드는 상시 루프탑, 카페, 인피니티풀을 운영하며 하조대를 찾는 고객들을 맞으면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행사, 공연, 전시를 유치하며 강원도내 대표적인 로컬 컬쳐 플랫폼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스탠드 측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예년보다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파티를 기획한 만큼 즐거운 시간이 되도록 했고, 내년에도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임을 밝혔다.

‘더스탠드’의 2022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이용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플레이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