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한국공대BI 입주기업 ㈜엔이엔텍, '2022 경기지역 창업활성화 유공자' 선정 및 표창 수여 받아

입력 2022-12-19 11:31

한국공대BI 입주기업 ㈜엔이엔텍, '2022 경기지역 창업활성화 유공자' 선정 및 표창 수여 받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한국공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이하 '한국공대BI')의 입주기업 ㈜엔이엔텍(대표 김선천)이 '2022년 경기지역창업보육센터 창업활성화 유공자'로 선정,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올 한해 경기도 내 창업보육센터에서 우수한 성과로 창업활성화에 이바지한 센터장 및 매니저, 입주기업들을 대상으로 성과공유 및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표창 수여식은 지난 6일(화), 각 센터에서 추천받은 매니저 및 입주기업 임직원 중 최종 16인이 선정된 가운데 '2022 경기지역창업보육센터협의회 보육기업 만남의 장' 행사에서 진행됐다.

㈜엔이엔텍은 녹색성장사업에 적합한 '에너지 절감형 이온중화 탈취 설비'를 제작하는 회사로 작년 4월 창업한 이래 꾸준한 기술개발 및 인증 취득, 정부과제 수주 등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작년 대비 올해 매출이 3배 이상 상승하는 등 경기지역 창업 활성화에 이바지했음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게 되었다.

㈜엔이엔텍 김선천 대표는 "창업 이후 지금까지 사업에 대한 뚜렷한 성과가 없다는 생각에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표창이 잘하고 있다는 격려가 되어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우리를 믿고 추천해준 한국공대 창업보육센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성과를 통해 경기지역 창업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엔이엔텍은 지난 4월, '2022 에코스타트업 지원사업'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