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연예

앱솔루트 보드카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 최초 공개

입력 2022-12-19 14:17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전하는 서로 다른 사람, 생각 그리고 칵테일의 ‘어우러짐(Mixing)’

앱솔루트 보드카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 최초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WORLD OF ABSOLUT COCKTAIL)’ 캠페인의 영상을 19일 새롭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앱솔루트의 키 플레이버와 이를 대표하는 칵테일을 인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앱솔루트는 영상 속 등장인물들이 만든 형형색색의 칵테일을 통해 어우러짐의 가치와 앱솔루트 보드카의 철학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인물들이 함께 만드는 댄스 무대는 ‘다양한 생각과 경험·사람·문화가 함께 어우러져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유쾌하면서도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앱솔루트는 지난 5월 보드카와 드링크의 단순한 믹싱(Mixing)을 넘어 사람과 생각,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이뤄내는 가치를 메시지로 담은 ‘본 투 믹스(Born to Mix)-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캠페인을 전격 론칭했다.

한편, 앱솔루트는 이번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WORLD OF ABSOLUT COCKTAILS)’ 캠페인 영상을 통해 내년 3월 출시 예정인 ‘앱솔루트 패션프루트(ABSOLUT PASSIONFRUIT)’를 선공개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