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G와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이 함께 선보인 돈블랑x새로 럭키드로우는 청담스퀘어, 문정역, 여의도, 분당 판교 등 돈블랑 10개 전 업장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1월 31일까지이다.
돈블랑x새로 럭키드로우의 대상은 돈블랑에서 식사하며 처음처럼 새로를 주문한 고객이다. 소주병에 부착된 넥택의 QR 코드를 인식하면 현장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아 일명 ‘제로 슈거’ 소주로 불리며 돈블랑의 주요 고객층이기도 한 20-30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1등 당첨자는 파리바게뜨 클래식쇼콜라케이크를, 2등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3등은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4등은 펩시 제로 또는 칠성사이다 제로, 5등은 추파춥스를 경품으로 지급받는다.
SFG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를 찾는 젊은층 고객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며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에 새로를 곁들이는 것만으로도 환상적인 식도락을 경험할 수 있는데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하니 추억과 선물까지 얻어가는 1석2조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돈블랑은 국내산 생돼지고기의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을 7~10일간 저온 숙성하여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육질을 선보인다. 축구스타 이동국의 유튜브 채널 ‘이동방송국’에 단골 고깃집이자 짜장면(식사메뉴)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을 만큼 SNS상에서 여러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에게 소개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