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김지희 작가와 함께 ‘쏘럭스 아이웨어X아트 콜라보’ 전시회 오픈

입력 2022-12-21 13:32

김지희 작가와 함께 ‘쏘럭스 아이웨어X아트 콜라보’ 전시회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쏘럭스 아이웨어가 국내 유명 작가들과 함께 아트 콜라보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2022 Sso.Lux(쏘럭스)Art 1st에서는 잠산, 한상윤 작가와 진행을 한 바 있으며, 이번 2022 Sso.Lux(쏘럭스)Art 2nd에는 김지희 작가와 ‘WISHES COMING’ 이라는 슬로건으로 팝업(pop-up) 매장을 열고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전시회를 함께 할 예정이다.

2022 Sso.Lux(쏘럭스)Art 2nd에 함께 하는 김지희 작가는 이화여대 동양화 전공, 미술사학 부전공으로 졸업한 재원이다. 현재까지 국내외 300회 이상 전시회 개최에 Volvic, SK텔레콤, 스톤헨지 등 여러 업체와 아트 콜라보를 진행해왔다.

이번 2022 Sso.Lux(쏘럭스)Art 2nd에서는 차별화된 신제품 론칭과 쏘럭스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활용한 아이웨어 소개, 그리고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한 스타일로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새로운 아이웨어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쏘럭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 매장 오픈 행사에서 쏘럭스 아이웨어 티타늄소재의 내년 신제품 안경테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POP 기간 동안에 김지희 작가의 사인회를 비롯하여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들의 초청 방문을 통해 다양한 행사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쏘럭스에서 이번 기회에 연말연시 아트 콜라보레이션이 전해 드리는 따뜻한 위로와 행복한 위트가 모든 이에게 부디 좋은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