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캐릭터이모티콘디자인과정' 수료생 3명…캐릭터 굿즈 제작 계약

입력 2022-12-22 11:18

봉제인형전문업체 (주)토이미라클과 캐릭터 굿즈 계약 체결

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캐릭터이모티콘디자인과정' 수료생 3명…캐릭터 굿즈 제작 계약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박주경)는 2022년 캐릭터이모티콘디자인과정 수료생 3명과 봉제인형 전문기업 (주)토이미라클이 캐릭터 굿즈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번 계약을 통해 출시될 봉제인형 3종(먼지, 아임츄, 여우욤)은 인형과 가방고리 2가지 형태로 제작된다. 해당 상품은 내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구매는 토이미라클 공식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상품으로 출시 될 캐릭터들은 개성있는 캐릭터와 스토리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첫 번째 캐릭터 '먼지'는 블랙탄 장모 치와와로, 아기 시절 먼지 가득한 구석진 곳으로만 숨어 먼지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성장하며 특유의 당참으로, 온 세상을 누비고 다니는 캐릭터다. '츄(CHU)'는 시츄를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로 웃는 것도 같고 무심한 듯한 알 수 없는 표정이지만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주변을 밝게 만들어 준다. '식집사 여우욤'은 모래사막에서 태어난 사막여우로, 멋진 정원사가 되기 위해 매일 나무와 꽃을 돌보며, 언젠가 사막을 울창한 숲으로 가꾸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2015년부터 운영 중인 캐릭터이모티콘디자인과정은 시장에서 통하는 자신만의 캐릭터 개발부터 굿즈 디자인 및 제작 교육, 페어 참여 등 성공적인 캐릭터 이모티콘 작가가 되기 위한 다양한 교육과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며 동부새일센터를 대표하는 과정으로 자리잡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