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연예

생활맥주, 2022 하이서울 우수기업 서울시장 표창 수상

입력 2022-12-23 12:44

사회공헌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우측)가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데일리비어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우측)가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데일리비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대표 임상진)는 ‘2022 하이서울기업 패스티벌에서 사회공헌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고 하이서울기업협회에서 주관한 행사로,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인 하이서울기업의 공동 지속 성장을 위한 2023년 비전 선포 및 2022년 우수 기업에 대한 시상식 등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사회공헌부문’에 선정된 생활맥주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가맹본부, 가맹점, 협력사 간의 협력과 상생·경영지원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증가율과 꾸준한 매출 증대를 이끌어 서울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였음을 인정받았다.

또한 코로나 19확산 등 어려운 시기에 생활맥주의 샵인샵 브랜드인 생활치킨을 런칭하여 상권에 따른 추가 영업권 확보로 가맹점주 수익증대에 기여하여 모범적인 사례라는 평가를 받았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코로나19 펜더믹 속에서도 생활맥주가 항상 추구해온 상생의 가치를 되새기며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가맹본부를 믿고 함께 노력하시는 전국 생활맥주 가맹점주님들과 모든 협력사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성과 공유와 복지 제도 등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뿐만 아니라 ESG 경영 실천에도 앞장서며 지속·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데일리비어는 지난 21‘2022 2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