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바노바기, 태국서 슬리핑마스크 신제품 런칭 기념 행사 개최

입력 2022-12-26 11:30

바노바기, 태국서 슬리핑마스크 신제품 런칭 기념 행사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바른 더마, 바노바기(BANOBAGI)가 태국 방콕 최대 쇼핑몰인 시암 파라곤에서 신제품 슬리핑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런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태국 왓슨스 전 매장에서 독점으로 출시되는 ‘바노바기 파이널 슬리핑마스크 화이트닝 플러스라인’의 런칭을 기념하여 마련된 행사로, 올 해 초 출시된 파이널 슬리핑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화이트닝 효과를 강화한 화이트닝 플러스 라인이 연내에 잇달아 출시되면서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Boun-Prem과 Pom Vinij, SP Saypan 등 많은 아티스트들과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태국 아이돌그룹 Proxie이 함께 했으며, 현장을 찾은 약 2천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바노바기의 신제품 출시를 축하했다.

바노바기 파이널 슬리핑마스크 화이트닝 플러스라인은 복합적인 피부고민에 화이트닝 효과를 더한 스페셜케어 제품으로, 파라벤, 알코올, 실리콘, 향료 등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성분을 제외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의 나이트케어 제품이다.

해당 라인은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와 알파비사보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화이트&글로우’와 위치하젤, 티트리, 살리실산, 드래곤블러드 성분이 함유됐다. 넓어진 모공으로 인한 염증을 케어해주고 그로인한 상처와 잡티를 관리해주는 ‘화이트&포어’,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화이트&유스’, 촉촉한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 효과를 주는 ‘화이트&아쿠아’ 등 총 4가지로 출시됐다.

한편 바노바기는 내년 2월에도 트리트먼트 더마 에센스 4종을 왓슨스 전 매장에서 출시할 계획이며, 세븐일레븐을 비롯해 킹파워 면세점 등 신규 채널 입점 확대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