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블랑코클리닝, 비건 핸드컨디셔너 특별 할인판매 시작

입력 2022-12-27 12:09

블랑코클리닝, 비건 핸드컨디셔너 특별 할인판매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블랑코클리닝(BLANCO CLEANING)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군 중 하나인 키친 비건 핸드컨디셔너가 누적 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히고 이를 기념한 특별 할인판매를 시작했다.

블랑코클리닝의 해당 핸드컨디셔너는 설거지 후 건조해진 손을 케어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이지만 요즘과 같이 건조한 시기에는 더욱 필요로 하는 만큼 수요가 크게 늘어나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최근 1만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현재 4차 리오더분이 입고됐다고 전했다. 이에 블랑코클리닝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대용량 펌프형 250ml 제품에 대해 최대 75%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블랑코클리닝 비건 핸드컨디셔너는 제품명처럼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비건인증을 완료하면서 안전성 면에서 검증을 받은 상태로, 비건인증을 받은 핸드컨디셔너는 블랑코클리닝이 최초의 사례다.

또한 기존의 핸드컨디셔너와 달리 요리, 육아를 전담하는 고객의 무향으로 개발해달라는 의견을 수렴하여 보습력은 더하면서도 향은 뺀 무향 타입으로 고안된 점이 특징이며, 끈적임도 없는데다 무향이라는 특성상 육아를 하면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판매고에 도움이 된 것으로 업체 측은 전한다.

보습, 진정, 영양의 3-step으로 설거지 과정에서 주방세제로 망가질 수 있는 손을 케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부들에게 특히 어필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현재 블랑코클리닝은 제품이상과 무관하게 구입 후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100% 환불을 해주는 환불제도도 운영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주부들의 손은 가장 우선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함에도 불구하고 여건상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 이를 위해 최초의 비건인증과 같이 신경 써 개발해 높은 누적 판매량을 세우게 됐다”며 “이번 할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핸드케어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ㅍ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