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연은 뮤지컬 ‘드라큘라’와 ‘소크라테스 패러독스’, 음악극 ‘올드 위키드 송’과 연극 ‘행오버’ 등 4편의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티켓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미혼남녀 총 50명에게 혜택을 전달한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유럽 소설이 원작이며, 가문의 저주에 고통 받는 비운의 남자 드라큘라의 이야기다. 대표적인 유럽 대형 뮤지컬 중 하나로, 국내에서는 3년만에 선보인다. 매혹적인 서사와 화려한 무대, 파워풀한 군무 등이 어우러져 호평 받고 있다.
신작 뮤지컬 ‘소크라테스 패러독스’는 뮤지컬 문법에 새로운 장르 블랙뮤직을 입힌 작품이다. 소크라테스의 변론을 중심으로, 그의 사상과 인생에 대해 그린다. 철학과 힙합을 더해 신선한 형식의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음악극 ‘올드 위키드 송’은 12개국 20개 도시의 관객을 사로잡은 2인극이다. 전혀 다른 성향의 천재 피아니스트와 괴짜 교수가 음악을 통한 소통과 화합을 보여준다.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에서 위로와 희망의 목소리를 전할 예정이다.
대학로 스테디셀러 연극 ‘행오버’는 오는 1월 새로운 캐스팅으로 돌아오는 작품이다. 호텔이라는 공간에서 이벤트를 펼치며 일어나는 사건들을 그린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코믹한 이야기로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 별 관람 일시 확인과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 속 공연/문화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문화 이벤트는 가연 정회원 여부와 무관하게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은 게시판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연인·친구·가족과의 따뜻한 연말, 새해를 위해 풍성한 공연 초대 이벤트를 선정했다. 가연 공식 사이트와 SN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