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브랜드몰의 첫번째 고객 감사 어워즈∙∙∙ 인상적인 수상명과 독특한 기록의 수상자들 눈길

‘2022년 흑룡모다제’는 지난 일 년 동안 모다모다 공식 브랜드몰에서 다양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머릿결을 흑룡처럼 검게 변화시키는 모다모다 샴푸의 특징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총 10개 부문의 수상자가 선정되어 특별한 상품을 부상으로 받았다.
먼저 다크닝 샴푸(300g)를 최다 구매한 고객은 '새치 쎄굿빠상'과 부상으로 고급 미역 세트를 받았다. 해당 제품의 핵심 성분이 해조류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이라는 점에 착안했다. 국내 새치 샴푸 시장을 최초로 연 베스트셀러 블랙 샴푸(300g)를 최다 구매한 고객에게 주는 '강경보수파상'은 오리지널 제품에 대한 꾸준하고 일관된 관심을 보여준 점에 보답하는 상으로 수상자는 부상으로 공식몰 적립금 10만 원을 받았다.
트리트먼트(200g)를 최다 구매한 고객은 ‘찰랑찰랑 찰랑대네 잔에 담긴 위스키처럼상’을, 소용량 제품인 다크닝 샴푸(100g) 및 블랙 샴푸(100g)를 합산해 최다 구매한 고객은 ‘소확행상’을 수상했으며, 부상으로 각각 위스키잔 및 블랙 샴푸의 특별 기획제품 ‘샤또 1450 에디션’과 소확행 과자 세트를 받았다.
모다모다 사옥으로부터 최장 거리인 제주도에서 구매해 ‘42.195km상’을 수상한 고객에게는 마라토너 정신에 비유한 마사지 건을, 사옥과 같은 동에 위치한 최단 거리에서 구매해 ‘우사인볼트상’을 수상한 고객에게는 운동화를 새로 마련해 주고 싶다는 취지에서 ABC마트 5만원 상품권을 부상으로 전달했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올 한 해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색적인 연말 어워즈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흑룡모다제’가 즐거운 추억과 재미를 선사하는 인상적인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