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 요소를 강화한 기획으로 다비오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증대
뉴스룸, 챗봇 및 다국어 지원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 기대

개편된 홈페이지는 각 페이지 별로 다비오의 기술에 대한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설명으로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은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시각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페이지에 맞춰 기술에 대한 설명과 사용되는 사례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다비오 홈페이지의 리뉴얼은 홈페이지를 방문한 잠재 고객과의 접점 포인트를 넓힐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다비오의 소식 및 콘텐츠 아카이브를 위해 다비오의 보도자료 및 매월 발행되는 뉴스레터나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뉴스룸 게시판을 새로 오픈했다.
여기에 챗봇 서비스를 연동해 실시간으로 문의와 응답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과의 인터랙션에 더 신경 썼다.
뿐만 아니라 미국과 베트남의 해외 법인을 고려해 다국어 버전도 이번 개편에서 추가되었다.
다비오 영업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개편으로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제한적이었던 다비오의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하는데 힘을 실었다"며, "새해에는 향후 다양하게 업로드 될 콘텐츠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객들의 관심과 소통을 늘려 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비오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공간정보를 만들어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산업에 맞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간정보 플랫폼인 다비오 스튜디오(STUDIO)와 맵스(MAPS), 공간정보 분석 알고리즘인 인텔리전스(INTELLIGENCE)와 데이터(DATA), 그리고 키오스크와 큐알히어(QRhere) 등의 응용서비스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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