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키드 스낵바는 현재 영국에서 과일&넛츠바 카테고리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다.
네이키드 스낵바는 과일과 견과류에 ‘콜드프레스’ 공법으로 열을 가하지 않고 열살균 과정에 잃게 되는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였다. 이로 인해 원재료에 함유되어있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미네랄을 섭취하고 항산화 및 항염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싱글바 1개당 견과류 한 줌과 1~1.5개의 대추야자를 섭취한 것과 동일한 영양소를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도 설탕, 시럽, 밀가루는 첨가하지 않았으며 단맛은 일반적인 가공식품에 두루 쓰이는 정제설탕및 과당을 쓰지않고 원재료 중 하나인 대추야자에서 유래한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알기 쉬운 총 2~6 가지의 투명한 원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비건, Non-GMO, 코셔 인증을 획득하여 신뢰감을 더했다. 건강에 이로운 과일과 견과류를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휴대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웰빙 식품인 만큼 학생들은 물론이고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으로 부담없고 중장년층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로투스 베이커리즈 관계자는 “웰빙 트렌드에 따라 맛과 영양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며 원재료 맛과 영양에 집중한 스낵바를 선보였다. 네이키드 스낵바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이키드 바는 ‘블루베리 딜라이트’와 ‘캐슈 딜라이트’ 2종으로 1월에 출시돼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