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화장품 마노힐의 관계자는 화장품을 바르는 시간은 부모와 아이간의 피부로 전하는 긍정에너지의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그 시간을 더 안심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EWG 그린등급의 식물유래추출물을 기반으로 알러지프리 성분은 물론 에코서트, 코스모스 등 유기농 인증 원료를 함유, 저자극 테스트 완료하여 영유아와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마노힐 아토 수딩젤은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과 같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식물유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노힐 아토 크림은 BSC 유기농 시어버터(10,000ppm) 함유로 피부장벽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수분 손실을 막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이에 가려움이나 닭살피부, 붉은 반점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태열, 동전습진, 땀띠가 잘 생기는 민감성 피부에 수분감과 보습을 충전하여 유아스킨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마노힐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마노힐에서 출시한 브랜드 제품의 성분과 특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제품들은 공신력 있는 피부과학연구원에서 ‘무자극’ 피부자극테스트 결과를 받았다.
마노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 런칭에 맞춰 1+1 행사는 물론 단품과 세트 상품들도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