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IN(러블리즈), 웹드라마 ‘픽고’ OST 참여

오펜 뮤직은 CJ ENM의 신인 창작자 발굴·육성 프로젝트인 ‘오펜(O’PEN)‘의 음악 부문을 뜻한다.
이번 OST에는 오펜 뮤직 출신 Dennis Chang, 한재완, 문정욱 작가가 작곡, 작사. JIN(러블리즈)이 가창에 참여하였다. 발매곡 ‘끝없이’는 MZ세대의 일상과 사랑, 우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여러 에피소드에 풀어내는 웹드라마 채널 ‘픽고’의 대표 OST이다.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법한 사랑의 고민을 담아낸 곡으로 팝스러운 미디엄 템포의 기타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에 JIN(러블리즈)의 감각적인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후렴 부분 통통 튀는 다채로운 악기 구성으로 두근대는 사랑의 서사를 느낄 수 있지만 그와 대조적으로 담담한 보컬은 아이러니(irony)하고 묘한 곡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OST는 작년 7월 오펜 뮤직 작가 Jade, Luca, Hen이 참여한 픽고의 세계관 속 주인공 중 한 명인 ‘보라’ 의 캐릭터송 ‘나의 꿈은’ 에 이어 두 번째로 발매하는 음원이다. 픽고는 누적조회수 2.9억회,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랭크 등 MZ세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를 만드는 콘텐츠 스튜디오로 다양한 주제를 통해 시청자과 공감대를 나누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