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공 관리의 핵심 성분인 초저분자 콜라겐을 비롯해 콜라겐 생성을 돕는 보조 성분, 국제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핵심 성분은 저분자(243달톤) 콜라겐으로 74%를 함유했다. 일반적으로 피부에 흡수될 수 있는 콜라겐 분자의 크기가 500Da(달톤) 부터로, 2배 이상 작은 크기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해 흡수율을 높였다. 여기에 콜라겐의 합성과 연결을 강화하고자, 상위 세포인 섬유아세포,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을 추가했다.
콜라겐 생성을 관여하는 국제 특허 성분인 SYN®-COLL도 함유했다. SYN®-COLL 성분은 콜라겐의 결합력을 높이는 단백질 성분이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대다수 여성 소비자들의 고민인 모공 문제에 대해 근본적인 원인인 콜라겐 생성으로 약 1년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했다”라며, “저자극 테스트 및 19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 통과, 원료의 유해성을 평가하는 EWG 평가에서 가장 안전한 그린 등급을 받아 임산부까지 사용 가능해 효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던스는 포어 타이트닝 콜라겐 앰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스테디셀러 제품인 ‘콜라겐 딥마스크’와 함께 구매 시 최대 29% 할인하는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동시에 첫 구매자에 한해 콜라겐 딥마스크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