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여성 아메카지 브랜드 바온, 메가 시즌오프 진행

입력 2023-01-10 09:42

여성 아메카지 브랜드 바온, 메가 시즌오프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메카지 데일리, 캐주얼 여성의류 브랜드 바온은 오는 13일까지 최대 80%의 할인과 마케팅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행사를 선보이는 윈터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23년 새해를 맞이하고 첫 번째 시즌 오프인 만큼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들로 가득 채워 고객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

22년도 MZ세대 패션플랫폼 지그재그 아메카지 랭킹 1위를 차지한 브랜드몰로써 균일가 9,900원,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바온 쿠폰팩까지 증정하여 추운 겨울, 가성비 좋은 쇼핑을 돕기 위해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시즌오프에는 패딩, 점퍼, 코트 등 오픈과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었던 겨울 신상 아우터들이일부 포함되어 있어,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다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바온만의 유니크한 자체제작 상품 또한 시즌오프 기간 동안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코듀로이팬츠, 가디건, 기모조거팬츠, 카고팬츠 등 다양한 상품들을 착한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의 경우 매일 낮 12시에 상품들이 일괄 공개되며, 24시간 동안만 특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원데이 특가와 동시에 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20% 쿠폰이 증정되는데 하루에 100명에게만 선착순 제공되어, 매일 낮 12시 앱에 접속할 경우 특가 상품과 쿠폰혜택까지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