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발진 걱정 덜어주는 새로운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

팸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팸퍼스 대표 낮 기저귀 ‘팸퍼스 NEW 베이비드라이 팬티’는 팸퍼스 역사상 가장 빠른 흡수층을 적용해 축축함을 최소화하고 강력한 흡수력으로 낮 시간 동안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이들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와 함께,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적용한 360도 숨쉬는 허리밴드가 허리 주변 피부 눌림 현상을 해소하고 편안한 활동을 도와주며, 오토핏 밀착 허리밴드 디자인으로 기저귀가 아이 체형에 맞춰 부드럽게 밀착해 큰 움직임에도 뒤로 새는 것을 방지한다.
더불어, 팸퍼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6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진행한다.
한편, 팸퍼스는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지난 2017년부터 지역사회 아동복지 기관과 어린이 병원등에 약 27억원 상당의 기저귀 3만 2천여 박스를 기부했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축축한 기저귀로 인한 아이들의 답답함과 피부 발진에 대한 가족들의 걱정에 공감하며 더욱 강력한 흡수력을 더한 새로운 베이비드라이 팬티를 준비했다”라며, “올 한 해도 팸퍼스와 함께 아이들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활동하며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