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엔라이튼, 2022 발전소 건강검진 보고서 무료 제공

입력 2023-01-19 10:31

발전왕 등록 용량 4GW 돌파 기념 태양광 자산 관리 서비스 발전왕 고객이라면 전국 빅데이터 기반 진단 보고서 무상 제공

엔라이튼,  2022 발전소 건강검진 보고서 무료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너지 IT 플랫폼 기업 엔라이튼(ENlighten, 대표 이영호)이 재생에너지 플랫폼 발전왕에 등록된 태양광 발전소 설비용량 4GW 돌파를 기념하며 발전소 진단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발전왕은 재생에너지 모바일 자산 관리 서비스 앱이다. 휴대폰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태양광 건설부터 관리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이는 지난해 8월 누적 설비 용량 3GW를 확보한 데 이어 6개월도 안 돼 1GW를 추가 확보한 실적이다. .

발전왕 발전소 4GW 돌파 기념으로 무료 제공하는 ‘2022 발전소 건강검진 보고서는 전국 빅데이터 기반의 발전소 진단 보고서이다. 고객의 발전소와 전국 17,000여 개의 발전소 빅데이터를 비교 분석해 시각화된 그래프로 제공한다.

또한, 올해부터 새롭게 모듈타입 별 데이터상세 지역 기준 정보 제공을 추가로 제공해 내 발전소와 동일한 모듈 타입을 사용하는 발전소들의 2022년 평균 및 최고 데이터와 시, 군 단위의 상세 지역 기준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발전소 건강검진 보고서는 발전왕에 발전소를 등록한 고객이라면 발전소별로 자동 발송되며, 신규 고객은 발전왕 가입 후 발전소를 등록해 제공받을 수 있다. 발전소 보고서 무료 제공 행사는 오는 228일까지 진행된다.

엔라이튼 이영호 대표는 “태양광 발전소 사업자의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한 발전왕이 등록 용량 4GW 이상을 돌파하며 국내 최고, 최대 용량을 기록했다”라며, “이를 기념해 고객의 발전소 현황을 데이터 기반으로 철저하게 분석해 주는 ‘발전소 건강검진 보고서’를 무상으로 제공 중이니 고객 평균 만족도 4.8점에 이르는 해당 보고서를 이번 기회에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