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오더히어로, 지역 외식 자영업자와 함께 식자재 등 기부

입력 2023-01-25 13:12

2주년 기념 굿즈 이벤트 수익금 전액 물품 기부로 지역 사회 온정 나눠

오더히어로, 지역 외식 자영업자와 함께 식자재 등 기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오더히어로는 지난해 11월 한 달간 진행한 서비스 런칭 2주년 기념 굿즈 이벤트의 수익금을 지역 내 소외 계층 지원 단체인 광진푸드뱅크마켓에 17일 나눔 물품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오더히어로 이석원 운영기획 팀장, 이영재 지역영업 팀장, 김동욱 브랜드기획팀 매니저, 광진푸드뱅크마켓센터 박문수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오더히어로에서 진행한 ‘메이커 성수’ 굿즈 판매 이벤트는 오더히어로를 이용하는 지역 내 식당 사장님이 앱에서 직접 굿즈를 구매하고, 그 판매 수익금을 적립해 전달하는 모금형 이벤트로, 지역 소상공인과 오더히어로가 함께 지역 사회 기부를 진행한 첫 번째 이벤트이다.

오더히어로가 기부를 진행한 광진푸드뱅크마켓센터는 센터에 입고된 식품, 생활용품 등을 관내 복지 취약계층이 무료로 가져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개인과 기업의 기부를 통해 지역의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사회 복지 시설이다. 오더히어로는 지난해 5월부터 센터에 식자재 기부를 시작했으며 올해도 광진푸드뱅크마켓센터와 함께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갔다.

광진푸드뱅크마켓에 전달된 기부 물품은 고물가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 전할 예정이다.

이번 굿즈를 기획하고 제작한 오더히어로 브랜드기획팀 김동욱 디자이너는 “오더히어로를 사용하는 사장님의 따듯한 마음이 우리 동네에 온정이 필요한 곳에 어떻게 하면 닿을 수 있을까 고민하며 제품을 디자인했다. 또한 오더히어로가 가까운 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브랜드와 서비스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지역 사회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진푸드뱅크마켓센터 박문수센터장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더히어로에 감사를 전한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오더히어로의 기부 물품이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더히어로 관계자는 “우리 지역 사회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청소년과 가정을 위한 다양한 식자재와 물품 지원, 교육 저변 확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