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강레오 쉐프, 군산 지역시장 소상공인 대상 공개 강좌 진행

입력 2023-01-30 09:10

군산시장권 르네상스사업단과 주식회사 더 하이픈, 혁신상인육성 아카데미 개최

강레오 쉐프, 군산 지역시장 소상공인 대상 공개 강좌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월 30일~31일(월~화) 양일간 군산공설시장내 세미나실에서 ‘군산상권활성화 르네상스사업단’은 군산 지역시장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강레오 쉐프의 공개 강좌와 요리 시연행사 및 3명의 전문가의 강연 등 '혁신상인육성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레오 쉐프의 특강은 1월 30일(월) 오후 2시부터 군산공설시장 세미나실에서 군산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역특색에 맞는 차별화 영업전략과 자영업자들이 알아야 하는 매출 증대 노하우에 대한 강좌 후 지역특산품인 바지락을 이용한 술찜을 상인들과 함께 만들 계획이다.

또한, 31일(화)에는 10시부터 고객서비스 향상과 상품 마케팅 능력을 키우기 위한 3명의 관련업계 전문 강사들로 구성된 강사들이 아래와 같은 주제로 소상공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시장 활성화에 필요한 유용한 컨설팅의 기회를 마련하기도 하였다.

농협, 삼성 등 대기업에서 디자인을 담당한 이주형 강사님의 “디자이너를 감동시키는 클라이언트”가 있으며, 중소기업유통센터 및 CJ홈쇼핑 MD 등 유통전문가 임상순 강사님의 “온라인으로 상품팔기 A to Z”와 국제서비스협회 언론인 위촉 대한민국 행복 멘토로 일하고 있는 이처럼 강사님의 “도약을 위한 쉼표” 등이 해당 강의 내용이다.

업체 관계자는 “혁신상인육성 아카데미를 통해 한 단계 발전하는 군산 소상공인이 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