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날의작문에서 출시한 ‘블키마’는 ‘블로그키우기마스터’ 가이드라는 제목의 실무노하우 제공형태의 전자책으로 ‘브랜드블로그 육성을 위한 단 한권에 가이드’라는 부제를 내걸고 블로그 육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실무도서이다.
그날의작문은 상업적 용도로 사용되는 작문(△블로그원고, △카페홍보원고, △기업홍보원고)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지난해 서비스를 런칭했고, 현재 약 350명이 넘는 작가플랫폼을 통해 블로그원고를 포함한 다수의 자영업자와 기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블키마 역시 해당 플랫폼의 메인 취지인 ‘기업블로그 육성’에 대한 확장성으로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육성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여 서비스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취지다.
블키마의 저자는 그날의작문의 강정규 대표로, 저자는 2016년 ‘기홍파트너스’라는 마케팅회사 운영을 시작으로 8년차 마케팅전문가로 활동하는 마케팅 컨설턴트다. 현재 ‘그날의작문’ 대표로 여러 온라인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온라인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블키마는 1월 10일, 업체 측 공식홈페이지에 회원들에게 사전 오픈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쌓아내었고, 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강정규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블로그 육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그날의작문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작가들의 원고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왔다”며 “하지만 저희 블로그원고를 받은 이후에도 블로그육성방법에 대한 정확한 방법을 제시하는 가이드가 없어서 어려움을 겪는 회원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런 분들에게 실무자의 노하우와 지식을 제공하여 기업블로그 육성에 도움을 주고자 ‘블키마’를 출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자책을 통해 도움을 받고 있다는 분들의 후기를 통해, 저희 브랜드가 제시하고자 하는 가치가 실현되는 것을 경험하게 되어 뿌듯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그날의작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