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사넬 본사에서 2차 제품개발 미팅 진행해

본 미팅은 지난해 10월 첫 화상상담을 통해 만남을 가진 후 3개월 만에 파리 본사에서 대면으로 진행되었다. 레베코코는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매진했으며, 그 결과로 명품 브랜드 샤넬과의 만남까지 성사시키면서 K-뷰티 기업에게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
레베코코 이상호 대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에서 제품 성능에 높은 만족감을 갖고 있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중소기업이라도 실력과 열정이 있다면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반드시 좋은 기회가 열릴 것이며, 위기의 대한민국 경제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은 오직 수출뿐”이라고 밝혔다.
레베코코의 산하 브랜드 ‘골든드립’은 황칠나무 수액의 황금색 빛깔 ‘GOLD’와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추출하는 드립 ‘DRIP’을 상징하는 의미로, 레베코코를 대표하는 제품 브랜드명이자 황칠나무를 비롯한 12가지 한약재를 자사만의 특허기술로 효능과 순도를 극대화한 고농축 엑기스 추출물이다.
골든드립의 주요 제품인 골든드립 샴푸, 더마 에이아이 크림, 클렌징 밤 등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긍정적인 시장 반응에 힘입어 프로페셔널뷰티 런던 전시회 참가를 시작으로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시장 뷰티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이번 레베코코와 샤넬의 만남을 성사시킨 올릭스글로벌(대표 유창남)은 링크드인을 통한 B2B 해외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수출기업 역량을 진단하여 솔루션 제공 및 바이어 매칭, 화상상담, 대면상담까지 연결할 수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 해외마케팅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링크드인 본사와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하기 위하여 싱가폴 아시아태평양 본부를 방문하여 협력강화를 논의한 바 있다.
올릭스글로벌 유창남 대표는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이 바이어 발굴의 어려움이 가장 크고, 깜깜이 해외 바이어 매칭상담을 진행하다 보니 만족도 및 성과가 매우 낮아 안타깝다”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올릭스글로벌은 수출기업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 바이어 매칭, 거래 제안, 대면 및 비대면 상담을 주선하여 수출가능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베코코는 프랑스 샤넬 본사 미팅을 시작으로 미국 에스티로더까지 글로벌 뷰티 기업들에게 상품성이 우수한 골든드립 제품 라인업을 소개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