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더블하트, 거품형vs액상형 아기 젖병세정제 제품 밸런스 게임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2-02 10:00

더블하트, 거품형vs액상형 아기 젖병세정제 제품 밸런스 게임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더블하트가 최근 출시한 맑은 젖병세정제 2종을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제품 소개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내부가 그대로 보이는 투명한 용기에 담겨 잔량 확인이 용이한 것이 장점인 맑은 젖병세정제는 총 6단계를 정제한 맑은 물로 만들며, 제조 과정에서 화장품 생산 시 사용하는 필터로 5회 이상 필터링하는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친 후, 거품형과 액상형 두 가지 종류로 생산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코코넛과 야자수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세정 성분으로 순하면서도 강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젖병 세척은 물론 젖꼭지, 이유식기, 일반 주방식기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소비자들도 거품형과 액상형 중에 어떤 타입을 쓰면 좋을지 묻는 경우가 많았는데, 보다 재미있게 문의에 대한 답을 드리고 제품을 추천해줄 수 있도록 이번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 “맑은 젖병세정제 거품형과 액상형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위생용품 규정 및 기준에 의거 검증된 1종 세제로 과일과 야채도 세척할 수 있으며 흡입성 독성 물질인 CMIT/MIT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세제 잔여물에 대해 진행한 생분해도 테스트에서도 97% 이상을 획득하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더블하트의 젖병세정제 두 종류 중 액상형은 조밀한 거품으로 젖병, 젖꼭지 외에도 기름때가 많은 이유식기 세척에 활용할 수 있으며. 거품형은 따로 거품을 낼 필요 없는 풍성한 버블 타입으로 소량으로도 편리하고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밸런스 게임 이벤트는 더블하트 직영몰에서 단독 진행되며, 젖병세정제 외 세정 용품을 최대 35%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