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욕실 천장 전문 에코바스, 2월 킨텍스 코리아빌드 참가

에코바스는 2009년 설립되어 10년 이상 친환경 욕실 천장재를 제조 및 판매해왔으며 뛰어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였다.
친환경 욕실 천장재는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으로 욕실에 설치가 가능하며 층간소음 방지와 시계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에코바스의 주력제품인 욕실천장재 종류에는 돔형 디자인으로 원래의 천장보다 높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는 '이글(Eagle)'이 있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스완(Swan)'이 있다.
LED조명 신제품인 카멜레온은 IoT를 연동한 일체형 LED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조명의 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손쉽게 변환이 가능하다. LED조명을 사용함으로써 전기 소모량도 대폭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또한 일체형 LED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이고 습기에 강한 ABS소재를 사용해 물에 닿아도 썩지 않으며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는 욕실 천장재를 선보인다고 한다. 이러한 강점은 기존 욕실 천장과 조명의 변색, 곰팡이, 짧은 수명 등 많은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에코바스의 곽원택 대표는 "에코바스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국내외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라 말하여 “국내외 건축박람회나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를 만나볼 예정”이라 밝혔다.
친환경 욕실 천장재의 자세한 사항은 에코바스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며, 코리아빌드 현장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