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바이오늘 더 프리미에르 100’, 물티슈 전국 135개 이마트 지점 입점

입력 2023-02-02 17:07

‘바이오늘 더 프리미에르 100’, 물티슈 전국 135개 이마트 지점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주)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생활용품 브랜드 바이오늘이 전국 이마트 지점에 ‘바이오늘 더 프리미에르 100’ 물티슈 제품이 금일 입점했다.

이마트 전용 제품으로 만들어진 ‘바이오늘 더 프리미에르 100’은 촘촘하고 부드러운 리얼 4D 엠보싱 원단의 물티슈 제품이며, 기분 좋은 라벤더 향과 함께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라반딘 허브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대용량 물티슈(100매)로 가성비가 뛰어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는 물론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을 포함 유해물질 7종을 함유하지 않은 공인기관의 테스트를 완료한 안심 물티슈로 피부가 예민한 성인은 물론이고 어린 아이들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늘만은 독자 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NI-Peptide)와 피부 내 전송기술 바이오 인 테크놀로지(Bio-IN Technology)를 이용하여 독보적인 바이오케어티슈를 출시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피부 케어 유효성분의 안전하게 전달해줄 있도록 철저히 관리되는 검증된 제조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되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늘의 ‘바이오늘 더 프리미에르 100’ 물티슈는 전국 135개 이마트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