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마키나랩,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1구 인덕션' 2종 출시

입력 2023-02-06 09:00

마키나랩,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1구 인덕션'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크고 공간을 차지하는 가구보다는 작지만 효율성 좋은 가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근 생활가전 브랜드 마키나랩은 1구 인덕션 2종을 선보였다.

먼저, 마키나랩 1구 인덕션은 스마트 터치 기능으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아이나 반려동물이 스마트 터치 기능으로 오작동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SAFETY LOCK 기능도 탑재했다.

마키나랩,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1구 인덕션' 2종 출시

2000W 출력으로 빠르게 음식 조리할 수 있다. 부스트 모드 사용 시 5분간 최대 출력으로 최고의 온도와 효율로 시간을 아낄 수 있고, 5분 이후 자동으로 작동이 종료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마키나랩 1구 인덕션 '미니'는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1.4kg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크기도 작기 때문에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제격이다. 주방이나 식탁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가정뿐만 아니라 캠핑과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생활가전 브랜드 마키나랩 관계자는 "마키나랩 인덕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사용자 면에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며 "또 최근 가스요금 상승으로 일반가정에서도 에너지절감과 유지관리비 차원에서도 가스레인지 대신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