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부터 4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용인점 오픈을 기념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기의 첫 생일파티인 돌잔치 행사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플로렌스 관계자에 따르면 '공동구매 이벤트'는 돌잔치 공구 시 △공구장과 공구원식대할인 △돌상패키지 할인 △현장계약시 패키치 추가할인으로 총 세가지 구성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기획됐다.
돌잔치 예약 시 공동구매 참여만 해도 공구원 할인은 5천원 식대 기본 할인으로, 50명 기준 시 25만원 상당의 식대할인이 진행된다.
공구장 할인은 공구원의 수에 따라 혜택이 차등 적용된다. 3인 1천원, 5인 2천원, 7인일 경우 3천원의 식대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공구장은 최대 8천원까지 식대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관계자는 “플로렌스는 돌잔치 예약 시 장소 선정부터 전문MC, 스냅촬영, 헤어, 메이크업, 의상, 답례품까지 협력업체와 함께 돌잔치에 필요한 일괄 서비스로 이용자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면서 “플로렌스만의 특별메뉴와 푸짐한 뷔페 음식과 분위기로 트렌드를 이끄는 돌잔치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단 한 번뿐인 아기의 첫돌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무엇보다 편안하고 여유 있게 돌잔치 파티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 산본점, 성남위례점, 가천대점, 하남점, 김포점, 대구점 등 플로렌스 전국 직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