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쉐보레,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e Chevy’ 실시

입력 2023-02-06 16:27

쉐보레는 올해 국내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Be Chevy’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쉐보레브랜드 캠페인 ‘Be Chevy’의 한 장면. (사진 = 쉐보레 제공)
쉐보레는 올해 국내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Be Chevy’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쉐보레브랜드 캠페인 ‘Be Chevy’의 한 장면. (사진 = 쉐보레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쉐보레는 올해 국내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Be Chevy’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TV 광고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오는 3월 말 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은 쉐보레가 보유하고 있고, 향후 추구하고자 하는 핵심요소를 5대 가치로 정의,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쉐보레 브랜드를 더욱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가지고 싶은 브랜드로 격상시키기 위해서 추진된다.

쉐보레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도회적 △정통성 △대담함 △포용적 △선한 영향력 등 쉐보레가 추구하는 5대 가치를 솔직하고 매력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정정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쉐보레는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미국 본연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세련되고 새로워진 감성과 분위기로 국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쉐보레는 본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해 더 다양한 고객 경험 프로그램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이 지닌 도회적이며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감각을 전달하기 위해 배경 음악과 성우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R&B 음악으로 이름을 알린 ‘혼네’의 Good Together가 배경 음악으로, 매력적인 목소리의 가수 ‘케빈오’가 내레이션 성우를 맡아 프리미엄한 아메리칸 감성을 더했다.

한편,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하여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는 ‘Be Chevy’ 고객 이벤트가 실시된다.

기간은 2월 6일부터 28일까지로,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경품은 1등 Be Chevy 전기 포트, 2등 Be Chevy 라운드티, 3등 Be Chevy 스티커 세트로 구성된다. 단, 스크래치 카드는 전시장 상황에 따라 조기에 품절될 수 있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