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첫 선을 보인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기존의 두 번의 시즌을 선보이는 것에서 벗어나 매달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하며 끊임없이 신선함을 선사해왔다. 또한, 5년간 두 개의 브랜드의 협업이 가진 힘과 서로 다른 코드를 결합시킨다는 협업 개념에서 나아가, 창조적 능력, 상상력에 초점을 맞춰 각각의 브랜드가 선보인 적 없었던 새로운 것을 만들어낸다는 공동 창조라는 개념을 보여 주었다. 패션을 넘어 예술,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음악, 스포츠 그리고 문화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창조의 경계를 탐구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번 아트 오브 지니어스 라인업인 앨리샤 키스(ALICIA KEYS),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팜 엔젤스(PALM ANGELS), 프래그먼트(FRGMT), 아디다스 오리지널 (ADIDAS ORIGINALS), 살레헤 벰버리(SALEHE BEMBURY), 락 네이션 BY 제이 지(ROC NATION BY JAY-Z)와 더불어, 몽클레르는 릭 오웬스(Rick Owens)와 함께 이벤트를 선보이며 공동 창조라는 테마를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아트 오브 지니어스’ 이벤트는 몽클레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2월 20일에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