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남성 스타일링 어플 ‘TINKER’와 MOU

입력 2023-02-08 09:40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남성 스타일링 어플 ‘TINKER’와 MOU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남성 스타일링 전문 어플 ‘TINKER’와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스타일링 점검을 받고 싶어하는 남성 회원들을 위해 진행되었다.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스타일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정회원 미팅 또는 파티 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남성들이 스스로 꾸미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TINKER는 남자들을 위한 패션과 뷰티 정보를 모아 놓은 어플이다. 나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옷을 조합해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 팁과 내 피부 타입에 적합한 화장품 선택, 메이크업 방법까지 알려준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제휴 담당자는 “미팅을 나가기 전에 많은 분들이 커플매니저들에게 스타일링을 점검 받곤 하신다. 아무래도 첫 미팅에서 상대방에게 좋은 이미지를 풍기고 싶다 보니 스타일링에 대한 조언을 받고 싶어 하시는 것 같다. 이에 본사 회원은 물론 부산, 대구, 대전, 광주 회원분들이 조금 더 저렴한 금액에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아보면 좋을 거 같아, 남성 스타일링 전문 어플 ‘TINKER’와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이외에도 ‘하우스 오브 에이미’, ‘부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모즈클리닉’, ‘대전 새천년카’ 등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맺어 정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성혼전문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 1명당 3명의 커플매니저가 담당을 하는 ‘Co-work 매칭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매칭 시스템은 전문직 성혼율을 97%까지 비약적으로 높인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