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미디어 광고사업체 창립한 주원통운.. 지입화물차 안전운전 컨텐츠로 제작

입력 2023-02-09 17:25

미디어 광고사업체 창립한 주원통운.. 지입화물차 안전운전 컨텐츠로 제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법인 운수회사 ‘주원통운(주)’가 지입화물차 안전운전 컨텐츠 제작을 위해 미디어 광고사업체를 창립했다.

주운통운(주)은 기존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던 미디어제작사업을 신규 사업부로 독립 및 신규 미디어 제작 사업부를 창립했다고 밝혔다.

미디어제작사업체는 ‘숨은그림미디어’라는 이름으로 숨어있는 중소기업 및정부정책과 공익적인 목적을 위해 영상 및 홍보물 제작·배포할 계획이다.

앞서 주원통운(주)는 지입 화물차를 주로 다루는 웹드라마 등을 통해 안전운전 지입 관련 공익성 영상 등을 제작·배포 중에 있다.

주원통운(주)은 “안전운전캠페인 지입사기방지 등을 위한 교육은 책이나 글로 배우는 학습보다 시각적 이미지와 영상 등을 통해 교육이 가능하다. 또 홍보 및 마케팅도 가능하다는 점을 인지하여 미디어사업에 관심을 보여 독립부서로 진행한 것이다”라며, “소규모거래처 및 중소기업에게도 미디어제작 및 배포를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지원하고 주원통운(주)과 중소기업들의 상생을 바라며 정부기관의 정책 및 다양한 행사와 사업 등을 영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주원통운(주) 대표는 “물류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물류가 활성화되기 위해 타 중소기업들과의 상생이 중요하다”며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바뀌어가는 환경에 맞춰 새로운 사업의 시작으로 다방면으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