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엔젤루카, 소프트퍼퓸크림 바디플라워 5종 신세계면세점 본점서 선보여

입력 2023-02-14 09:10

엔젤루카, 소프트퍼퓸크림 바디플라워 5종 신세계면세점 본점서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생활밀착형 LIFESTYLE COSMETIC을 지향하는 브랜드 엔젤루카가 봄향기 가득한 소프트퍼퓸크림 바디플라워 5종을 신세계면세점 본점 온∙오프라인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귀여운 소프트콘 패키지와 함께 특허받은 별 모양의 특수 캡을 통해 생크림을 짜는 듯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소프트퍼퓸크림 바디플라워는 여성 선호 향수 allure TOP50 안의 향들로 블렌딩하여 만든 고급스러운 향이 담긴 바디 로션이다.

방법에 따라 꽃, 별, 생크림모양으로 로션을 다양하게 짤 수 있으며, 엔젤루카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선보이는 특별한 디자인이다.

엔젤루카는 금번 신제품뿐만 아니라 ▲엔젤루카 보습&히팅 손팩, 발팩 2종 ▲소프트휩드크림 바디레시피 5종 ▲디저트퍼퓸 핸드크림 3종 ▲글로우에센스 선휩드크림 ▲글로우톤업 선휩드크림 등도 신세계면세점 엔젤루카 브랜드 샵에 입점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실내 마스크 해제와 엔데믹 임박에 따른 국내에 해외 여행객 급등이 예상되고 있는 시점에 맞춰 대만, 일본, 중국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신세계 면세점 명동 본점 11층 라이브스튜디오에서 엔젤루카 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엔젤루카 관계자는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하는 ‘전담셀러 매칭지원’ 사업을 통해 전략기획, 콘텐츠제작, 마케팅∙홍보, 판매∙정산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One-stop)’ 지원받아 온라인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었다. 이를 기반으로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신세계면세점 본점에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할 수 있었으며, 개성 있는 서체를 활용한 화려한 디자인, 아이디어 가득한 유니크한 상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을 넘어서 전 세계의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게 목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엔젤루카의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와 다양한 채널에서 더욱 가까이 소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