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디지프리아이엔티, 핀아펫 LED리드줄 개발

입력 2023-02-13 14:58

디지프리아이엔티, 핀아펫 LED리드줄 개발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디지프리아이엔티㈜(대표 엄진우)는 핀아펫 LED리드줄이 새롭게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핀아펫 LED리드줄은 LED 광섬유로 개발한 반려견 리드줄로, 낮에도 유용하지만 밤에는 자체 발광하는 밝은 빛으로 안전한 산책을 돕는다. 2in1 핀아펫 LED리드줄과 자동 핀아펫 LED리드줄 2종으로 선보이게 된다.

단순히 빛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세 가지 점등스타일이 적용됨으로써 멀리서도 반짝이는 불빛으로 산책 중인 반려견을 파악할 수 있다. 이는 산책뿐만 아니라 골목길이나 이면도로를 이동해야 할 때도 유용하다.

특히 반려견의 낮은 체형은 자동차나 자전거, 킥보드 등 운전자의 눈높이에서는 잘 보이지 않으며, 야광 하네스를 입히고 전구 목줄을 채워도 빠르게 움직이는 운전자의 시야에 들어가기란 쉽지 않은데, 핀아펫 LED리드줄은 긴 줄 자체에서 빛이 발광하기 때문에 사고를 방지하기 쉽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8마리의 비숑을 키우며 유튜브로 생생한 반려견 라이프를 공개하고 있는 유튜버 ‘8비숑아범’과 콜라보로 개발하여 약 1년 간 개발 및 테스트 기간을 거쳤다. 정식 출시 전 와디즈를 통해 오는 2월 14일(화) 오후 5시부터 크라우드펀딩으로 선 공개할 예정이다.

펀딩에서는 수퍼얼리버드 및 얼리버드 혜택으로 구매 시보다 최대 32% 할인된 금액으로 핀아펫 LED리드줄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엄진우 대표는 “애견인들과 반려견이 산책은 꼭 필요하지만 시간이 부족하기에 어쩔 수 없이 야간산책을 자주 한다는 점을 알게 됐는데 야간산책은 여러 위험에 노출이 될 수 밖에 없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고안했고 제품화하게 됐다”며 “다견 유튜버인 8비숑아범의 협업을 통해 반려견 가정에서 꼭 필요한 부분을 중점으로 만든 만큼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본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