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노블레스 수현, 한국사보협회 매거진 ‘결혼정보회사’ 2월 칼럼 공개

입력 2023-02-15 09:30

노블레스 수현, 한국사보협회 매거진 ‘결혼정보회사’ 2월 칼럼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한국사보협회 매거진 ‘NETWORK’에 정기 연재되고 있는 칼럼을 공개했다.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확인 가능한 해당 칼럼은 경증수 대표 이사가 직접 작성한 것으로, 결혼과 출산,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관한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2월 호에는 평균 결혼 연령, 재혼 연령에 대해 알아보았다.

자료에 따르면 남성의 경우 33.4세, 여성은 31.1세가 되어서야 결혼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재혼의 경우 남성은 50.7세 여성은 46.5세였다. 이렇다 보니 자녀를 가진 부모들 입장에서는 ‘아이들의 결혼 문제가 심각한 고민거리’로 자리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결혼정보업체를 이끄는 대표가 보는 결혼 관점, 결혼정보업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현장에서 직접 겪고 느낀 결혼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팅 성공 전략’, ‘결혼정보회사 Q&A’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부산, 대구, 대전, 광주지사에서 신규 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