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제네타, 신규 브랜드 '바이피토' 런칭

입력 2023-02-20 15:54

제네타, 신규 브랜드 '바이피토'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 제네타 (대표 홍수정, 박희원)이 라이프스타일 비건뷰티 브랜드 '바이피토’(Byphyto)'를 새롭게 런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했던 ㈜제네타의 홍수정, 박희원 대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면서 지난해 1월 코스맥스와 첫 만남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셉트, 조향, 성분을 함께 완성했다.

신규 브랜드 바이피토’(Byphyto)'는 '지친 하루, 오로지 나를 위한 향기로운 쉼과 함께 피부의 활력과 생기를 충전하는 건강한 삶의 루틴을 지향한다'는 슬로건으로 이제껏 없었던 마스크팩을 선보이는데. 바이피토’(Byphyto)' 마스크팩은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동시에 건강한 성분으로 편리하게 올인원 피부 홈케어가 가능하다.

미스코리아출신 방송인 출신 대표 홍수정과 박희원은 ㈜코스맥스와 협업하여 만든 바이피토’(Byphyto)' 향은 13개월에 걸쳐 개발되었다.

섹시함을 불러일으키는 우디 향, 심신의 안정을 도와주는 카모마일향을 마지막으로 바이피토’(Byphyto)'만의 시크릿한 플로럴 향을 베이스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매력적이고 편안한 향으로 조향되었다. 더불어 바이피토’(Byphyto)‘비건뷰티 브랜드로 동물실험 반대,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속 발전 가능한 브랜드로 선보일 계획이다.

제품은 3월 15일 바이피토’(Byphyto)'몰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런칭특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내 달 20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공식 런칭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