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작심랩 콤부차, 비건뷰티브랜드 허블룸과 함께 ‘바르고 마시는 콤부차’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3-02-21 09:53

작심랩 콤부차, 비건뷰티브랜드 허블룸과 함께 ‘바르고 마시는 콤부차’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넥스트비젼이 기존 활발하게 판매중이던 콤부티를 콤부차로 리뉴얼하면서 리뉴얼이벤트로 허블룸과 함께하는 일상 속 콤부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르고 마시는 콤부차‘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당신의 작심을 응원하는 공간, 작심랩’ 으로 새롭게 탄생한 리뉴얼 작심랩 콤부차의 첫 번째 프로모션이다.

건강하고자 하는 목표를 더 쉽게, 더 오래가도록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작심랩과 매일 바르는 화장품을 건강하고 가치있게 소비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는 비건뷰티브랜드 허블룸이 일상의 모든 순간을 콤부차와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작심랩 콤부차, 비건뷰티브랜드 허블룸과 함께 ‘바르고 마시는 콤부차’ 프로모션 진행 

콤부차의 진심인 두 브랜드는 2월 20일부터 3월 12일까지 각 브랜드 공식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작심랩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젠, 이디야, 아임얼라이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마시는 콤부차를 대표하는 콤부차 브랜드로서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자 한다. 함께하는 허블룸도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운 비건뷰티브랜드라 콜라보 제안을 했고 콤부차 시장에서 두 브랜드가 대표주자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작심랩 관계자는 “이번 작심랩 콤부차의 리뉴얼은 패키지 변경 뿐만 아니라 ‘당신의 작심을 응원하는 공간, 작심랩‘ 이라는 브랜드슬로건도 변경하면서 기존 콤부티(comebeauty) 에서 콤부차(kombucha)로 제품명도 변경하였다. 건강하고자 하는 작심을 작심랩을 통해 더 쉽게, 더 오래 지속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작심랩 콤부차는 현재 리뉴얼된 작심랩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지그재그 등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