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채로운 컬러감과 사이즈, 감각적인 디자인 눈길

메트로시티가 23SS 시즌을 겨냥해 론칭한 ‘링크 호보(LINK HOBO)’는 호보백 특유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기능성과 심미성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때문에 데일리는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어 3가지 사이즈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고객의 필요와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링크 호보는 가죽임에도 가벼운 무게감과 몸에 밀착되는 쉐입으로 자연스럽게 슬라우치되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메트로시티의 스트랩 포인트인 링크(LINK)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소프트한 라인 모티브가 교차되며 구조적이고 풍부한 입체감과 정교한 디테일을 선보인다. 장인들의 손 끝에서 링크 하나하나 이어 붙인 포인트 스트랩으로, 도시적인 시크함을 표현한다.
숄더의 빅 체인 장식은 금속이 비워져 있는 공법인 부오토 기법(이탈리아 비첸자 지역에서 고안된 속을 비우는 공법)을 사용해 볼드 하면서도 여성스럽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다이아 스티치 퀼팅에 볼륨감을 더하고, 단단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하여 바디의 변형을 최소화하는 등 내구성을 강화한 점도 장점이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텐션감을 최대로 유지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변형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숄더 스트랩과 백의 바디라인의 기울기 곡선이 구조적인 조화를 이루어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인 ‘네오세라토’ 장식은 기존 ‘세라토’ 장식의 새로운 버전으로, 정교한 골드 원형 장식에 두 개의 포르타(도트) 실버를 더해 감각적인 골드와 실버 투톤 장식을 완성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23SS 트렌드를 겨냥한 링크호보는 디자인과 내구성, 가벼운 무게감과 착용감, 색감의 다채로움과 크기의 다양화 등을 두루 갖춰 론칭되자마자 호보백추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3SS 론칭 기념 메트로시티 직영몰에서 최대 15%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첫 구매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