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영산홍어, 심해로 YSK콜라겐 아이크림 베트남시장 진출

입력 2023-02-24 12:17

영산홍어, 심해로 YSK콜라겐 아이크림 베트남시장 진출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영산홍어(주) 마케팅팀은 심해로 YSK콜라겐 아이크림이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심해로 YSK콜라겐 아이크림을 뷰티테크기업 컴짱이 운영하는 화장품 체험 플랫폼 ‘피팅’을 통해 베트남 호치민 매장에 전시했으며, 현지인을 대상으로 아이크림 체험 및 현지바이어 마케팅에

노력하고 있다.

지난 20여 년간 홍어콜라겐 개발에 힘쓴 결과물인 심해로 YSK콜라겐 아이크림은 (재)한국화학융합지원연구원 헬스케어첨단화확연구소에서 인체적용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4주 후의 인체실험결과, 개인차는 존재하나 진피치밀도개선(53.49%), 피부보습개선(45.83%), 눈꼬리주름개선(16.15%), 눈밑주름개선(14.55%), 피부밝기완화(3.01%)로 확인되었다.

업체 측에 의하면, 심해로 YSK콜라겐 아이크림은 눈밑주름, 피부밝기, 피부보습 등 유의적인 효과 결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특히 입가, 미간, 팔자 주름 등과 같이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분에 효과적이며, 일반크림처럼 얼굴전체에 골고루 발라도 무방한 제품이라고 설명한다.

심해로 YSK콜라겐 아이크림은 22년 두바이 뷰티박람회에도 제품을 선보이며, 현지바이어가 현장에서 직접 구입하는 등 해외 수출시장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23년 상반기 홍어콜라겐은 미국화장품협회(International Cosmetics Ingredient Dictionary)에서 발행하는 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록이 될 예정이며, 엠플, 썬크림, 마스크팩 등 신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심해로 YSK콜라겐 아이크림은 영산홍어 공식몰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