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끼니’에 따르면, 전속모델 윤형빈과 함께 출시한 ‘윤형빈의 직화 황금 단백질주먹밥’은 지난해 8월 현대홈쇼핑 론칭 이후, 방송 6회 만에 73만 팩이 판매되었으며, 이러한 고객성원에 힘입어 현대홈쇼핑 식품카테고리 중 유일하게 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바로끼니’ 관계자는 “제품 론칭 이후 7차 방송까지 진행되는 동안 ‘윤형빈의 직화 황금 단백질주먹밥’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윤형빈의 직화 황금 단백질주먹밥’에 이어 올해 저칼로리 고단백 만두 및 피자 등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년 대비 10배 이상의 매출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맛과 건강,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간편식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매운 불닭갈비맛을 자랑하는 불닭갈비 주먹밥, 달달한 불고기양념의 갈릭닭불고기 주먹밥, 차돌박이에 김치, 모짜렐라치즈가 조화를 이룬 차돌김치주먹밥 등의 맛으로 구성된 ‘윤형빈의 직화 황금 단백질주먹밥’은 높은 단백질 함량을 비롯해 공기 밥 절반 보다 낮은 열량 등 영양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100% 국내산 현미를 사용해 풍부한 식이섬유를 자랑하며 트리플 황금가열을 통해 속은 촉촉하고 같은 부드러운 누룽지 식감을 구현해내 바쁜 현대인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 간편식으로 주목 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