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하자’는 위치 기반을 바탕으로 정규직 구인구직 서비스 플랫폼으로,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이 해당 플랫폼에 이력서를 등록하면, 이력서에 기재돼 있는 주소지를 관할로 하는 주민센터, 읍면동 사무소 등 행정센터 위치로 위치가 공유돼 쉽고 빠르게 내 주변에 있는 취업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출근하자’에서는 3월 5일까지 ‘출근하자’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등록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력서 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023년 2월 이전에 가입한 회원도 이력서 등록 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출근하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일 발표 및 당첨자 개별 연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광고는 구인구직 플랫폼인 ‘출근하자’를 많은 유동인구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1호선과 4호선, 수인선 차내 광고와 역사내 현수막 광고, 온라인 광고로 동시에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출근하자’는 직무와 채용 조건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는 기존의 구인구직 플랫폼과 달리, 출퇴근 거리를 중심으로 내 주변에 있는 회사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며 “또한 기업들 역시 우리 회사와 가까운 곳에서 채용을 기다리는 인재들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새로운 형태의 편리한 구인구직 시스템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