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브랜드발전소, 구인구직 플랫폼 ‘출근하자’ 광고 진행

입력 2023-02-24 19:00

브랜드발전소, 구인구직 플랫폼 ‘출근하자’ 광고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옥외광고 전문 기업 브랜드발전소는 구인구직 플랫폼 ‘출근하자’의 이벤트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근하자’는 위치 기반을 바탕으로 정규직 구인구직 서비스 플랫폼으로,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이 해당 플랫폼에 이력서를 등록하면, 이력서에 기재돼 있는 주소지를 관할로 하는 주민센터, 읍면동 사무소 등 행정센터 위치로 위치가 공유돼 쉽고 빠르게 내 주변에 있는 취업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출근하자’에서는 3월 5일까지 ‘출근하자’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등록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력서 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023년 2월 이전에 가입한 회원도 이력서 등록 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출근하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일 발표 및 당첨자 개별 연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광고는 구인구직 플랫폼인 ‘출근하자’를 많은 유동인구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1호선과 4호선, 수인선 차내 광고와 역사내 현수막 광고, 온라인 광고로 동시에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출근하자’는 직무와 채용 조건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는 기존의 구인구직 플랫폼과 달리, 출퇴근 거리를 중심으로 내 주변에 있는 회사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며 “또한 기업들 역시 우리 회사와 가까운 곳에서 채용을 기다리는 인재들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새로운 형태의 편리한 구인구직 시스템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