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멜 스토어는 지난해 처음 런칭된 이후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고 그에 따른 고객확보도 늘어나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하는 취지로 준비됐다. 이번에 문을 연 오프라인 스토어는 롯데면세점 명동점 9층에 자리잡고 있다. 하멜이 입점하는 오프라인 면세채널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며 단독이다.
하멜은 런칭 후 젊은 층인 MZ세대를 중심으로 판매가 활성화되어 성장중이다. 바른플랜 측은 건강한 원료와 고기능성 성분을 바탕으로 효능과 성분을 중시한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점이 알려진 결과로 분석했다.
특히 하멜 ‘제로핏 쿠션’과 하멜 ‘더블샷 미스트 세럼’과 같이 런칭 1년이 채 지나기도 전에 베스트셀러로 분류되는 제품도 등장한 상태다. 이에 롯데면세점 명동점 매장에 전시, 판매를 하고 있고, 신제품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바른플랜은 롯데면세점 명동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금)까지 롯데면세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멜 제품을 구매한 뒤 리뷰인증을 하면 구매금액의 50%를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롯데면세점 명동점 스토어에서 구매한 후 인스타그램에 리뷰인증을 하면 구매금액 100% 전액을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리뷰는 4월 23일(일)까지 남기면 된다.
업체 측 관계자는 “면세점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시기이기에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점 스토어가 하멜을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하고 고객들 역시 하멜의 우수한 제품을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본다”며 “많은 분들이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해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