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꾸기 브랜드의 두 번째 신제품은 액상차 '브이롭티'로 순환에 도움되는 24가지 자연원료로 만든 게 특징이다.
‘브이롭티’는 V-Line Develop Tea의 줄임말이며 자연원료 24가지만으로 효과는 물론 맛까지 완벽하게 잡아 기존의 이너뷰티 차와 같이 호박과 한방재료를 주로 사용했다.
가꾸기 제품 기획담당자는 "거부감이 들고 인상이 찌푸려지는 맛이 아닌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컨셉으로 계속 먹고싶고 생각나는 제품으로 기획개발을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브이롭티는 이번달 중순 가꾸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대형 유튜버와의 콜라보를 준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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