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청주대영자동차운전학원 남덕우 대표,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영예

입력 2023-03-06 16:46

청주대영자동차운전학원 남덕우 대표,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영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충북청주 대영자동차운전전문학원대영중장비학원의 남덕우 대표원장이 지난 3일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고용노동부장관 상은 협력적인 노사 관계를 구현하고 산업 평화 정착이나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한 사람들에게 수여되었다.

남덕우 대표의 수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충북 지역 경제 발전에 큰 공헌을 한 점이 인정되어 이미 교육부장관, 법무부장관, 경찰청장 등을 포함 다수의 표창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청주대영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은 전국적인 수준의 종합 운전면허 학원이다. 차량 운행을 위한 라이선스 뿐 아니라 각종 전문적인 중장비 면허 취득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전에 중장비 경험이 없다고 하더라도 학원에서 중장비 실무교육을 받아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충북청주대영자동차원전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은 외부로부터 교육생들을 다수 유치하면서 지역 경제 발전에도 크게 이바지한다는 평가이다. 과거에는 청주 내에 특수 면허를 취득하는 교육 시설이 없어 자격증을 따고자 하는 사람들은 외지로 이동해야 했다. 그러나 충북청주대영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의 사업확장등으로 다수의 운전면허와 중장비자격증 교육을 시작하면서 이제는 오히려 타지역 교육생들이 청주를 방문하고 있다.

청주대영자동차운전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의 남덕우 원장은 단순히 학원의 이름을 널리 알리기 보다는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일자리 창출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남덕우 대표원장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충북지부 청원위원회 회장과 충북카누연맹회장을 겸임하며 꾸준하게 나눔과 봉사활동등에 참여해 왔으며 우수한 선수와 단체 양성을 지원하는등 국가 체육발전을 위한 노력에도 힘쓰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