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윙봉은 치킨 부위 중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부위다. 어린이들이 먹기 간편하고 성인들도 맥주와 가볍게 안주로 곁들여 먹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다른 부분육에 비해 크기가 작다 보니 치킨의 씹고 뜯는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해 아쉽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바른치킨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춰 이번에 윙봉에서 통날개로 과감한 메뉴 변화를 줬다. 새롭게 선보이는 통날개 치킨은 통날개를 사용해 쫄깃한 윙과 담백한 봉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이며, 윙 따로 봉 따로가 아닌 닭날개를 통째로 튀겨내어 더욱 큼직하고 푸짐해진 양으로 즐길 수 있다.
바른치킨 통날개 치킨은 인근 매장 혹은 배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문 시 뼈, 순살, 통날개 중 원하는 부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메뉴에서 3,000원을 추가하면 통날개로 부위를 변경하여 주문 가능하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기존 윙봉의 경우 윙과 봉이 따로 나뉘어 있다 보니 항상 크기를 아쉬워하는 고객들이 많았다. 이에 한입 가득 푸짐한 식감을 전해줄 통날개를 출시하게 됐다"며 "부위마다 다른 맛과 식감, 육질 등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 치킨을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오는 9일부터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개막을 기념해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감자치즈스틱(1개)+치즈볼(1개)’을 무료로 증정하는 WBC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