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화해 뷰티 어워드’는 약 1,000만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2022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하멜 '비건 제로핏 쿠션'은 출시 이후 빠르게 인기를 얻으며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정제수 없이 에센스 성분으로 72%를 채운 쿠션으로 고안됐다. 특히 하멜의 독자적인 ‘제로핏 레이어드’ 기술력이 적용되어 피부의 밀착력을 높이고 편안함을 구현한다. 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까다로운 프랑스 비건인증과 한국 비건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멜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시상식에서 ‘비건 제로핏 쿠션’뿐만 아니라 ‘비건 아쿠아 글로우 선세럼’, ‘퓨어샷 미스트 세럼’ 등 총 5개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으로 인정받는 뷰티 브랜드를 입증 받게 됐다.
트렌드 어워드 하반기 비건 부분, 기능성 미백 주름 자외선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하멜 관계자는 “화해 뷰티 어워드는 실제 소비자의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선정되는 시상식이기에 여러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런칭 이후 꾸준히 인정 받고 있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