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룩북은 올젠이 2023년 새롭게 전개하는 ‘편안함과 스타일, 그리고 당신의 일상과 함께하는 Always, Olways!’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화보로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올웨이즈스웨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올웨이즈 스웨터는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최고급 수피마 코튼 원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뉴클래식 무드에 동시대적 감성을 담은 2023 뉴심볼 자수가 돋보이며 자연스러운 케이블 디테일로 클래식함도 더했다. 7가지 컬러와 90~110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안되어 커플룩에서 부터 시밀러룩까지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며, 슬림한 실루엣의 숏 슬리브 케이블 스웨터 등 여성만을 위한 컬렉션을 다양하게 제안하여 선택의 폭도 넓다.

한편 지난 10~12일 성수역 일대에서는 2023 올젠 뉴심볼을 활용한 포스터가 깜짝 등장하는 거리 이벤트가 펼쳐져 큰 주목을 받았다. 다채로운 컬러의 올웨이즈 스웨터와 2023 뉴심볼의 임팩트 있는 비주얼에 길을 지나는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올젠 관계자는 “게릴라성으로 진행된 성수동 거리 이벤트는 포스터에 인쇄된 QR코드를 인식하면 올젠의 뮤즈 이제훈이 소개하는 2023 올젠 뉴심볼 숏폼 영상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어 즉석에서 보고, 참여하는 재미를 더했다”며 “앞으로 올젠은 이러한 캠페인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다양한 브랜드 감성을 전달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