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수프라, 신제품 ‘VAIDER X’ 출시…한정판 NFT 카드 랜덤 제공

김신 기자

입력 2023-03-15 16:06

수프라, 신제품 ‘VAIDER X’ 출시…한정판 NFT 카드 랜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2023.03.15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오는 28일 슈즈 신제품 ‘VAIDER X’ 출시를 맞아 ‘VAIDER X’의 한정판 NFT 카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VAIDER X’는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수프라의 대표 스니커즈 ‘VAIDER’ 모델을 재해석한 신제품으로, 블랙, 실버, 화이트 총3가지 색상으로 이달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수프라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VAIDER X’ 초도 물량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슈즈 NFT 실물 카드를 랜덤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발을 구매한 소비자는 랜덤으로 골드 혹은 블루컬러의 실물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골드 컬러의 슈즈 NFT 카드는 실제 NFT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정판으로 희소수량 제작됐다.

수프라는 실물 슈즈와 함께 디지털 제품인 NFT를 출시하여 가치소비를 중요시하며 보다 개성 있는 수집품을 찾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한다.

VAIDER X 구매자들이 받게 될 NFT는 오는 5월 초 메타마스크 지갑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며, 지급받은 슈즈 NFT는 메타마스크 지갑을 통해 보관과 거래가 가능하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VAIDER X’ 슈즈 NFT 출시는 초도 물량 구매자에 한하여 희소성 높은 NFT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수프라만이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와 그 가치를 의미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자사 제품에 대한 가치 상승을 도모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