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활동가 어썸도어 선발 시, 최대 천 오백만 원 상당의 K2 제품 및 지원금 제공

K2 어썸도어는 '굉장한’의 뜻을 가진 영단어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로, 2014년부터 지금까지 30팀의 도전을 후원해왔다. 등산 에반젤리스트 김섬주, 다큐멘터리 PD 김진만 등 다양한 분야의 어썸도어들이 K2와 함께 멋진 도전을 이뤘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도전에 목말라 했던 이들을 위해 이번 어썸도어는 등산, 하이킹, 백패킹, 탐험, 여행 등 일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 K2는 선발된 어썸도어에게 활동 내역에 따라 K2 제품 협찬 및 지원금을 포함해 최대 천 오백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6개월 이내에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에 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오는 4월 2일까지이다.
참가 신청은 K2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K2 어썸도어는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자 시작한 프로젝트로, 도전을 즐기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멋진 어썸도어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